여행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여행후기
페이백 이벤트 참가자의 경우 경품전달을 위한 최소 정보가 필요하므로 반드시 회원가입후에 후기를 작성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버스투어 | 1일 북부 종일 버스투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밍게루 (115.♡.168.234) 작성일17-08-02 18:15 조회31회 댓글0건

본문

2017년 7월 25일 저녁에 오키나와에 도착해서 오키나와 공식 첫 일정은 26일 북부 종일 버스투어였어요~!
휴양지 가고 싶어서 오키나와 티켓팅하고나서 보니 뚜벅이들이 다니기엔 정말 힘든 곳이더군요 ㅠㅠ
비행기표 취소해야하나 싶던 찰나에 지노투어 알게 되어서 예약하게 되었답니다.
정말 다행이다 싶었어요 ^^
오키나와는 날씨도 더운 편이라서 버스투어 없었으면 너무나 덥고 힘들 뻔 했답니다.
T갤러리아에서 8시에 승차하는 것이기 때문에 전날 오모로마치역 근처 호텔을 잡았는데 조식 먹고 출발하니 시간이 딱 맞더라구요~! 승차 위치가 모노레일 오모로마치역 근처라서 정말 좋았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와계셨고 가이드 분도 정말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버스 이동하는 과정에서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오키나와 역사와 문화, 기후, 교육 등 다양한 것을 알려주셔서 오키나와에 대해 정말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제게 제일 도움이 되었던 정보는 기념품으로 사가는 젤리가 액체류여서 수하물로 보내야한다는 점이었어요. 피치항공으로 티켓을 구해서 수하물 보내려면 따로 비용이 들어야했거든요. 액체류 100ml 이상이면 안되어서 젤리 안사서 출국했는데, 공항에서 보니 많은 분들이 젤리를 가지고 비행기 타시려다가 뺏기시더라구요.ㅠㅠ 가이드님 아니었으면 저도 10봉지 살 예정이었는데 다른 과자로 대체할 수 있있어요^^ 추천해주신 음식점에도 가보니 아주 훌륭했구요~~!! 이 기회를 통해 일단 가이드님께 감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메리칸빌리지 탑승자분이 안계셔서 저흰 바로 코우리지마 대교를 차창 밖으로 관람하였습니다~! 오키나와는 우리나라와는 달리 차선도 반대고 쪽이 운전석이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좌석을 왼쪽에 앉아야 차창 쪽이어서 사진과 동영상을 찍기 좋다는 것을 나중에 깨달았습니다~! 다음번에 또 오키나와에 오게 되면 왼쪽에 앉아야지 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여러분도 꼭 왼쪽에 앉으시길 추천드려요^^ 물론 저는 오른쪽에 앉아서도 잘 관람하였답니다.
비치에 도착했을 때 수영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날씨가 좋고 바닷물 색깔이 아름다워서 사진 찍기에 참 좋았어요~ 날씨가 매우 더웠는데 북부투어 시작 전에 나눠주신 물 한병이 참 귀했네요!! 오키나와에서는 호텔에도 물 한 병 들어있지 않아서 물을 여러번 구매했거든요. 지노투어에서 물 나눠주셔서 참 좋았던 거 같아요.
그 뒤에 모에 이동했는데 날씨가 정말 좋아서 풍경이 그림 같았어요. 만좌모는 만명이 앉을 수 있는 곳이라서 이름이 그렇게 붙여졌다고 해요. 그만큼 초원이 넓더라구요. 제주도보다 바닷물도 맑고 코끼리바위도 멋있었어요.
사진 찍는 사람들로 붐볐지만, 같은 버스 타신 분들이 사진 찍어주셔서 멋진 사진 많이 건졌네요. 엄마도 모델같이 예쁘게 잘나오셔서 보는 저도 너무나 흡족했어요 ^^
츄라우미 수족관에서는 관람 시간을 충분히 주셔서 좋았어요. 수족관 크기가 매우 컸는데 보고 싶었던 범고래와 쥐가오리, 상어 등을 비롯해서 다양하고 아름다운 물고기를 볼 수 있어서 황홀했답니다. 저희 엄마도 이렇게 큰 수족관은 처음 와본다며 행복해하셨어요. 그 모습을 보면서 저도 참 행복했고, 엄마를 오키나와에 모시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1시에는 돌고래쇼를 관람할 수 있었는데, 국내에서 볼 수 있는 돌고래쇼보다 훨씬 수준 높아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 엄마와 갔지만, 아이들과 함께한 가족들도 참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돌고래쇼도 무료이니 꼭 관람하시길 바라요!
마지막에 간 곳은 아메리칸 빌리지-! 가이드님이 잘 설명해주신 만큼 아직까지 미군부대가 많이 남아있어서 아메리칸 빌리지가 형성되어 있었어요. 그 곳의 랜드마크 같은 관람차 차면서 아메리칸 빌리지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보고 선셋을 보며 힐링하는 기분이었어요.
아메리칸 빌리지에는 오락이나 뽑기할 수 있는 곳도 있고 다양한 물건 파는 곳도 있고 걸어가면 선셋비치도 있어서 꼭 들려야할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 공항 근처 오모로마치역, 겐초마에역, 슈리성 근처에서 총 3박을 했었는데 다음번에는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에서 1박 해도 좋겠다 싶을만큼 리조트도 많아 보였어요.
아쉬운 발걸음을 하며 버스에 올라 다시 오모로마치역으로 돌아왔는데, 설문조사를 해서 오키나와 별모래 열쇠고리를 한개씩 받아서 기념품으로 잘 가지고 왔습니다. 조금 느리긴하지만 버스에서 와이파이가 되어서 중간중간 친구들과 남편에게 사진도 보내고 연락도 하고 편리했습니다.
결혼한 뒤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하는 여행이라서 제가 다 가이드를 해야하다보니 걱정이 많았는데 북부투어 덕분에 행복하고 알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어요.
다음번에 또 가더라도 지노투어 섬투어 등 투어 이용하고 싶고, 믿을 수 있는 가이드를 갖춘 멋진 투어라고 생각했어요. 후르츠랜드는 별로 가고 싶지 않았는데 일정에서 빠지고 츄라우미 수족관 시간을 더 늘려주셔서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북부가 꽤 넓어서 차 없으면 돌아다닐 수가 없으니 버스투어가 있는 것이 참 좋았어요. 여러분들께 추천하니 꼭 !!! 지노투어 이용해보세요 ♥ 정말 감사했습니다 ^^*
저는 다음날 남부투어도 이용해서, 또 후기 올릴게요^^

오키나와 지노투어 1일 북부 종일 버스투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블로그 후기
http://blog.naver.com/luvinglim/221065413773
*페이스북 후기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261341477698168&id=1000146695293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로

계좌번호 : 하나은행 355-910010-65204 (주)지노투어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123, 10층 1010 - 146호 / 전남 목포시 삼일로 6 - 1 / 沖縄県那覇市おもろまち2-5-7-205 전화 (월~금 09:00~18:00) 070-7447-5749 팩스 +81-098-917-5118 대표자 이정훈 사업자 등록번호 389-81-0040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민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서울금천-0006 Copyright © 2015 (주)지노투어. All Rights Reserved.